본문 바로가기
먹기

[하남 스타필드 커리] 네팔&인도 음식점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후기

by 유비뇽 2024. 11. 24.
반응형

커리가 은근 비싼데, 맛도 가격도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2024.11 / 내돈내산 솔직 후기)


-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메뉴

우리는 에베레스트 커리 + 버터 난 + 툭바(국수)를 먹었다. 배가 덜 고파서 성인 2명이서 먹기엔 좀 적은 양을 주문했다.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에베레스트 커리

달달한 맛의 커리라고 적혀있던 에베레스트 커리다. 평소 단맛을 좋아하는 나는 닭고기&갖은 야채에 코코넛밀크 맛이 나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동행인은 너무 달다며 안 좋아했다.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버터난

난은 갓 구워져 나온 것을 딱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다만, 버터난이라고 풍미가 가득하진 않았고, 플레인 난에 단맛이 나는 느낌?(왜 단맛이 났을까?) 이글을 보고 방문한다면 갈릭이나 플레인 추천한다!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툭바

좀 속이 느끼한 상태였어서 그랬는지 네팔식 국수인 툭바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오래 끓여 진한 맛이 좋았다.  매콤하고 불맛나는 국물을 먹으니 자연스레 나도 진짬뽕이 생각났다.(어떤 리뷰에 고급 진짬뽕맛이 난다고 써 있는 것을 봄) 이러한 국물에 스파게티면 같은게 있었는데 그렇게 이질적이지 않았다. 네팔인도음식이 느끼하다면 툭바도 같이 시켜 개운해지길 바란다.(적극 추천!)
 
+ 타 메뉴는 아래 사진 참고 바란다.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메뉴

 

 

-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분위기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외관

외관이 특이했다. 한 톤으로 꾸며져 있지만 화려하다. 스타필드 안에 있지만 따로 만든 공간처럼 느껴졌다.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내부 모습

내부 공간은 매우 넓은 편이었고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다. 스타필드인만큼 실제로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다. 직원분들은 많은데 다 엄청 바빠보였다. 다 친절했지만, 한 테이블에서 같은 요청을 여러번 하는 것을 보며 좀 어수선하구나 싶었다. 우리 테이블에도 주문한 음료를 안 주셔서 달라고 따로 요청드렸다.
 

- 에베레스트 스타필드 하남점 이용팁

1. 운영시간 : 매일 10:00 ~21:40. 라스트오더는 20:30. 주말 브레이크 타임(16:00 ~ 18:00) 있음
2. 위치 : 1층 고메스트리트 끝쪽에 있으며 반스 맞은편에 있음
3. 주차 : 하남 스타필드 주차장 이용(무료)
4. 반려동물 동반 : 가능하나, 테라스에서만 가능함(마감시간은 21:00)
5. 웨이팅 : 일요일 오후 7시쯤 방문시, 대기 없었음. 매장 앞에 대기 의자 준비되어 있음.


재방문의사 세모
다른 메뉴까지 먹어봐야 정할 수 있을 듯. 어수선한 분위기는 개선되었으면..(다른 지점을 가봐야하나..?)

 

 

반응형

댓글